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북구] 라메르판지 600평 초대형 카페 (바다뷰)

by 하늘블루 2022. 2. 9.
반응형

정말 멋진 카페인 것 같아요.

인터넷에 보니까 600평 초대형 카페이더라고요.

 

직접 가보니 정말 넓었어요.

카페 옆에 뭘 공사하고 있네요.

 

바다 앞이라 뷰도 좋고 초대형 카페

사람들이 많이 오고 핫플 카페이네요!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요. 도로 건너편에 공영주차장도 있어요.

 

역시나 웅장하고 외관은 외국 느낌이 나네요.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을 못 해서 우울했는데 여기서 외국 분위기가 있어서

위로가 된 기분이 들었을 것 같았어요. ㅎㅎ

 

밑에가 물인데 다 얼어있었어요.

여기서 사람들 정말 줄 서서 사진 찍고 있더라고요.

 

둘다리 위에서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 가능!

 

입구에서 QR코드 체크인 후 입장하면 돼요.

역시 2차접종 완료자만 식사가 가능하다고 하니까  QR 체크 후 입장하시면 돼요.

 

반응형

계산대 앞에 바로 베이커리!!

정말 깔끔하게 정리돼 있고 맛있어 보이죠.

 

더티초코, 몽블랑, 무화과얼그레이스콘, 누네띠네스콘 등

다 먹음직스럽게 구워놓고 있었어요.

 

저는 도지마 크루아상, 고구마 파이, 무화과얼글에이스콘을 골랐습니다.

3명이 아이스 아메리카도, 아이스 초코라떼, 딸기라떼를 3개 주문했어요.

 

딸기라떼 가격은 11,000원이라니!! 비쌀 만큼 정말 맛있을까 궁금했어요.

두근두근

 

멋진 자리가 있어요.

바다뷰를 보면서 마실 수 있는 자리가 많이 있으니까 정말 좋네요!

 

위에서 본모습이에요.

넓고 2층에 편안한 4인 의자부터 단체석까지 있어요.

 

울라가 보니 딱 바다를 보기에 너무 좋은 자리였어요!

아까 말했던 건너편에 공용주차장 모습이에요.

 

1층에 남녀화장실이 있어요.

찍으려고 하는데 사람이 있어서 못 찍었어요. 직접 가보세요!

고급스러운(?) 신기하고 색다른 화장실인 것 같았어요. ㅋㅋ

 

음료 주문 왔는데 빵과 함께 꼭 찍어야 하는거 까먹고 모두 먹어버렸네요. ㅠㅠ

딸기라떼는 다른 곳보다 맛 다르고 정말 맛있었더라고요!

특히 크림이 정말 맛있어요...!! 비싸지만 만족합니다. ㅋㅋ

 

정말 힐링된 하루였어요.

Good!

 

📍

영업시간 : 9시 - 22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