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남 서산시] 역시 황금같은 황금곱창 맛집!

by 하늘블루 2022.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밖에 놀러가고 싶어지는 날찌네요.

남자친구와 함께 오랜만 곱창을 먹으러 갈까 해요.

 

서산에서 곱창 맛집이 있을지 열심히 검색했거든요.

가장 맛있다며 추천하는 맛집을 발견하여 우리 함께 가봤어요.

 

눈길을 끄는 빨간 간판!

 

작년에 "맛있는 녀석들" 티비에 나왔던 곳이었네요.

못 봤지만 정말 맛있어보여서 기대되었어요.

 

'판매를 늘리기 위해 가치를 져버리지 않겠습니다'

참 믿음스러운 곳인것 같아요.

 

여기 간판메뉴가 있어요.

반사빛때문에 글씨를 좀 안보이네요^^;;

 

저희는 2명이서 리미티드 수입곱창 2인분

주문했어요.

양이 넘 적는게 아니야?!! 제 다이어트 중이라서 적게 주문시켰습니다..하하..ㅠㅠ

반응형

마늘, 생송이버섯, 양파, 감사, 떡도 있어요.

잘 구울때까지 기다리는 중...(빨리 먹고 싶음, 급함ㅋ)

 

깻잎 위에 김치도 곱창도 넣어 한 입 먹으면...

와...육즙..(행복)

넘 맛있어요.ㅠㅠ

 

다음 볶음밥 2인분 주문시켰어요.

오우! 볶음밥이 산처럼 나왔네요!

 

직원은 직접 볶음밥을 만들어 팬에 가운데 계란후라이를 넣고 비벼서

볶음밥 완성!

너무 먹음스러운 색깔이죠!!

 

볶! 음! 밥!

지금까지 먹어본 중에 여기 가장 맛있어요.

최고...최고야...

 

덕분에 행복한 저녁에 잘 보냈어요!

📍

영업시간 : 16시 30분 - 24시 (매주 일요일 정시휴무)

 

반응형

댓글